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식 레스토랑 예약이 권력”…뉴욕 장악한 아토믹스 대표·셰프 부부 등장 (‘유퀴즈’)

스타투데이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원문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I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I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한식 파인다이닝 아토믹스 대표 박정은, 셰프 박정현이 한식의 인기를 전했다.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미국 뉴욕에서 한식 파인다이닝 아토믹스를 운영 중인 박정은 대표, 박정현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미국에서 한식은 되게 힙하고 한식을 모르면 촌스러운 느낌이라는데. 정말 추세가 그러냐”고 물었다. 박정은 대표는 “10년 전 뉴욕은 성게알, 초밥을 이야기했을 때 내가 트렌디하다고 말했는데 요즘은 내가 한식 레스토랑을 예약할 수 있다면 그게 권력이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그 정도냐”고 놀랐다.

박정현 셰프가 “한국 고깃집에 갔을 때 처음에 등심을 먹고, 다음에 갈비를 먹고, 마무리로 냉면을 먹어야 뉴욕에서 트렌디한 사람으로 인정받는 거다”라고 하자 유재석은 “이 정도일 줄 몰랐다”고 다시 한번 놀랐다. 박정현 셰프는 “예전에는 한식을 모르는 사람들이 반찬이 나오면 반찬만 다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한식을 잘 아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알려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3. 3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4. 4손흥민 UEL 우승
    손흥민 UEL 우승
  5. 5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