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안녕 헤이즐' 쉐일린 우들리♥'에밀리 파리' 가브리엘, 비밀열애 발각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쉐일린 우들리(33)가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배우 루카스 브라보(36)와 열애 중이다.

데일리메일은 비밀열애 중이던 쉐일린과 루카스가 프랑스 파리를 산책하며 다정한 스킨십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25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우들리가 NFL 스타 에런 로저스(41)와 약혼을 끝낸 지 3년 만이다.

루카스는 넷플릭스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서 잘생긴 요리사 가브리엘 역을 맡아 여심을 흔들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런데 팬들이 주목하는 것은 루카스의 외모 변화. 포착된 사진 속 루카스는 덩치가 커졌고 수염을 덥수룩하게 길러 가브리엘 캐릭터와는 많이 달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 모습은 쉐일린의 전 약혼자와 매우 닮은 모습. 네티즌은 입을 모아 '쉐일린의 소나무 취향'이라고 말하고 있다.


쉐일린과 에런은 2022년 2월 헤어지기 전까지 1년간 약혼 상태를 유지했던 바다.


쉐일린과 루카스가 얼마나 오랫동안 사귀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두 사람은 길거리 데이트를 하며 매우 편안해 보였고, 서로에게 완전히 빠진 모습이었다.

한편 쉐일린은 영화 ‘안녕 헤이즐’, ‘아키’, ‘엔딩스 비기닝스’, ‘스노든’, ‘빅 리틀 라이즈’, ‘인서전트’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nyc@osen.co.kr

[사진] '에밀리, 파리에 가다' 스틸,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