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추성훈 측 "故김새론 장례비 전액 부담? 가짜뉴스, 친분 없다"[공식입장]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추성훈이 고(故) 김새론의 장례비를 부담했다는 것은 가짜뉴스인 것으로 확인됐다.

26일 추성훈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스포티비뉴스에 "추성훈이 김새론의 장례비를 부담했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닌 가짜뉴스"라고 밝혔다.

최근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등에서는 '추성훈이 김새론의 장례비를 전액 부담했다'는 사실확인이 되지 않은 글이 확산됐다.

해당 글에는 두 사람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팔라우 편'에 함께 출연했으며, 추성훈은 김새론을 딸처럼 생각해 고인의 안타까운 죽음에 누구보다 가슴 아파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그러나 소속사는 두 사람이 과거 예능에 함께 출연한 것은 맞으나, 사적인 친분은 전혀 없다고 전했다.

김새론은 지난 2월 16일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후 유족 측은 배우 김수현이 고인이 미성년자이던 시절부터 6년간 연인 관계를 이어왔으며,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 당시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로부터 7억원의 배상금을 요구받아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김수현 측은 강력 부인했고, 양측은 연이어 진흙탕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