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故김새론 유족 측 "김수현 미성년자 열애 증거, 내일(27일) 공개"…기자회견 진행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故 김새론 유족 측이 김수현과 고인의 열애 및 유족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기자회견을 연다.

26일 故 김새론 유족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 부지석은 27일 서울 서초구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김수현이 故 김새론과 미성년자 당시부터 교제하였다는 사실에 대한 입증자료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유족에 대한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정대응에 대해서도 발표한다.

지난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측은 故 김새론의 모친과 친자매처럼 지내온 A씨(이하 故김새론 이모)의 폭로와 김수현의 스킨십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폭로했다.

고인이 미성년자였던 2016년부터 6년간 열애를 이어왔다고 작성한 입장문을 공개한 가세연은 실제로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기와 맞물린 김수현의 군 복무 중의 편지,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에 김수현 측은 해당 주장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으나 추가적인 사진 공개에 "김수현씨와 김새론씨는 김새론씨가 성인이 된 이후인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라는 추가 입장을 밝힌 상황이다.

앞서 故김새론의 유족 측은 과거 사진 등 디지털 포렌식 진행을 결정했다. 기자회견을 통해 확실한 증거 및 유족에 관한 폭로 등에 대한 사실 여부가 밝혀질지 주목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혼합복식 우승
    임종훈 신유빈 혼합복식 우승
  2. 2메시 인도 팬 난동
    메시 인도 팬 난동
  3. 3시리아 IS 보복
    시리아 IS 보복
  4. 4쿠팡 외압 의혹
    쿠팡 외압 의혹
  5. 5유학생 아르바이트 구인
    유학생 아르바이트 구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