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리틀 백종원과 파경’하더니... 이시영, 새 출발 선언 “드디어 시작”

세계일보
원문보기
카마스튜디오, 이시영 인스타그램 캡처

카마스튜디오, 이시영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시영이 새 출발을 알렸다.

25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이날 이시영은 "여러분 저 유튜브 시작했다"며 "제가 이렇게 직접 운영하는 게 처음이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다. 항상 일상을 공유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드디어 시작해보려고 한다"고 알렸다.

이어 "'뿌시영'의 첫 시작은 ‘파리 패션위크’"라며 "준비하는 한 달 동안 정말 열심히 찍기도 했고, 시행착오도 많았고 부족하지만 제가 만든 첫 편을 보는데 벌써 추억이 새록새록 하고 마음이 막 콩닥말캉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여러분!! 부디 재밌게 봐주시고 응원도 조언도 많이 많이 해주시고 여기서 소통 많이 하면 좋겠다"며 "파리 일정이 꽤 많았는데, 얼른 얼른 업로드하겠다, 일주일에 두 개씩!"이라고 덧붙였다.

또 이시영은 "앞으로 촬영하거나 여행하거나 운동하거나 평소 쉴 때나 등등!! 많은 시간 촬영해서 소소하게 행복하게 여러분들과 공유 하는 게 제 목표"라며 "그럼 시작 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이시영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이시영의 파경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 진행 중”이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시영은 2017년 9월 조 씨와 결혼해 4개월 만인 이듬해 1월 아들을 낳았다. 이시영과 결혼한 조 씨는 프랜차이즈 '팔자막창'을 성공시킨 사업가로 서울 청담동에서 소고깃집 영천영화를 운영 중이다. 그는 20대 때부터 요식업에 뛰어들어 성공을 거두며 ‘리틀 백종원’으로 불리기도 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예능에서 자택과 결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그러나 결국 8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한편 이시영은 2008년 OC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2009)’와 ‘우리 결혼했어요’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1~3(2020~2024), 예능 ‘좀비버스’ 시즌1·2(2023~2024) 등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