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대선 기자] 24일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기자간담회가 열렸다.'미스터트롯3'은 지난해 12월 19일부터 올해 3월 13일까지 방영됐다. 마지막화 시청률 19.1%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했다. TOP7의 첫 공식 활동인 '미스터트롯3 갈라쇼' 1회는 시청률 9.7%로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미스터트롯3 TOP7 김용빈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2025.03.24 / sunday@osen.co.kr |
[OSEN=유수연 기자] ‘미스터트롯3’ 우승가수 김용빈의 팬들이 산불 피해 이웃을 위해 나섰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김용빈 공식 팬카페 ‘사랑빈’이 산불 피해 지원 성금으로 49,090,555원을 기부해왔다고 25일 밝혔다. 팬카페는 이틀 동안 자체적으로 모금행사를 진행했다.
희망브리지는 산불 성금을 ▲대피자 긴급 구호 ▲피해자 성금 지원 ▲일상 회복 지원 등 피해 지역과 주민의 긴급 구호부터 일상 회복까지 일련의 과정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용빈은 최근 종영한 ‘미스터트롯3’의 우승 소감에서 “우승 상금 3억원을 멤버와 가족, 팬을 위해 쓰겠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신훈 사무총장은 “발 빠르게 피해 이웃을 위해 힘을 모아주신 가수 김용빈 팬카페 ‘사랑빈’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기부자들의 뜻을 받아 최선을 다해 이재민을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도 산불 피해 지역 지원을 위한 기부는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와 온라인 모금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설립한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이다. 주요 활동은 재난 긴급 구호, 국민 성금 모금 및 배분, 재난 이후 지역공동체 회복, 재난 취약계층 지원 등이다. 현재까지 1조 6천억 원의 성금과 6천만 점 이상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