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한소희, 이준혁·박형식 이어 '하이앤드' 합류 [공식]

0
댓글0
스포츠투데이

한소희 / 사진=9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에 배우 한소희가 합류한다.

26일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따르면 한소희가 글로벌 소통을 시작한다.

'하이앤드'는 지난해 11월 론칭한 배우 소통 플랫폼이다. 론칭과 동시에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알렸으며, 이후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 진영, 박형식까지 합류. 국내외 배우 팬덤 사이 주목받는 플랫폼으로 자리했다. 최근에는 배우 이준혁이 '나의 완벽한 비서' 유은호 캐릭터 플레이어로 입점. 새로운 팬덤 문화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2020년 화제의 작품 '부부의 세계'로 대중의 주목을 한 몸에 얻은 한소희는 이후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디즈니+ '사운드트랙 #1',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경성크리처'까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작품 활동을 펼치며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팬들과 깊은 소통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한소희가 '하이앤드'를 통해 전 세계 팬과 소통을 시작하며 팬들의 큰 환영을 얻고 있다.

여성 배우 첫 주자로 '하이앤드'에 합류하며 팬과의 직접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선 한소희는 데뷔 후 첫 월드투어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한소희의 첫 팬미팅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운 상황. 팬들과 직접 만남을 앞두고 '하이앤드'를 통해 가깝게 소통할 한소희의 팬 사랑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소희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하이앤드'가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는 한소희 배우와 팬들이 더욱 따뜻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소희의 스타 라운지 오픈과 'DM' 서비스는 오늘(26일) 오전 11시부터 '하이앤드'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론칭 약 4개월 만에 글로벌 배우 팬덤의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하이앤드'는 구글 플레이 앱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매일경제“몇 년 더 살 수 있을지도 몰라”…박성광 아내 이솔이, 끝내 밝힌 진심과 눈물
  • 스포츠조선'장제원 子' 노엘, 상주 완장 찼다..눈물 속 조문객 맞이 "잘 보내드릴 것"
  • 스포티비뉴스"故김새론 미성년 교제=허위" 김수현의 11가지 반박[종합]
  • 스타투데이[인터뷰①] ‘폭싹 속았수다’ 문소리 “아이유와 2인 1역, 딸도 자랑스러워해”
  • 이데일리'박성광 아내' 이솔이, 쏟아지는 악플에 암투병 고백 "치료 중"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