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소희, 이준혁·박형식 이어 '하이앤드' 합류 [공식]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한소희 / 사진=9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소희 / 사진=9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에 배우 한소희가 합류한다.

26일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따르면 한소희가 글로벌 소통을 시작한다.

'하이앤드'는 지난해 11월 론칭한 배우 소통 플랫폼이다. 론칭과 동시에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알렸으며, 이후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 진영, 박형식까지 합류. 국내외 배우 팬덤 사이 주목받는 플랫폼으로 자리했다. 최근에는 배우 이준혁이 '나의 완벽한 비서' 유은호 캐릭터 플레이어로 입점. 새로운 팬덤 문화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2020년 화제의 작품 '부부의 세계'로 대중의 주목을 한 몸에 얻은 한소희는 이후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디즈니+ '사운드트랙 #1',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경성크리처'까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작품 활동을 펼치며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팬들과 깊은 소통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한소희가 '하이앤드'를 통해 전 세계 팬과 소통을 시작하며 팬들의 큰 환영을 얻고 있다.

여성 배우 첫 주자로 '하이앤드'에 합류하며 팬과의 직접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선 한소희는 데뷔 후 첫 월드투어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한소희의 첫 팬미팅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운 상황. 팬들과 직접 만남을 앞두고 '하이앤드'를 통해 가깝게 소통할 한소희의 팬 사랑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소희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하이앤드'가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는 한소희 배우와 팬들이 더욱 따뜻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소희의 스타 라운지 오픈과 'DM' 서비스는 오늘(26일) 오전 11시부터 '하이앤드'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론칭 약 4개월 만에 글로벌 배우 팬덤의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하이앤드'는 구글 플레이 앱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