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로비' 하정우, 응급 수술도 막지 못한 홍보 열정…유튜브 출연 릴레이

0
댓글0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2025년 가장 기발한 재미와 대세 배우들이 만들어낸 환상의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영화 '로비'가 개봉까지 단 7일을 남긴 가운데, 계속해서 열띤 홍보를 이어간다.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

개봉 전부터 유튜브, 방송, 무대인사, 이벤트 등 전방위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개봉까지 단 7일을 남기고 영화 '로비'의 주역들이 열띤 홍보 릴레이를 이어 나간다.

먼저 바로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용타로'에 감독이자 배우 하정우, 강해림, 강말금이 출연한다. 유튜브 '용타로'는 타로술사로 변신한 이용진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로, 하정우가 지난 출연 시 '로비'로 재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이용진과의 약속을 지키며 강해림, 강말금과 함께 출연, 영화 '로비'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평소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털어 놓으며 타로 상담을 의뢰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28일 오후 7시에는 유튜브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 하정우가 출연한다. 이동진 평론가는 영화 '로비'의 감독이자 배우인 하정우와의 만남을 통해, 영화에 대한 심도 있는 해석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29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하정우, 이동휘, 박병은이 전주에 이어 이번주도 연이어 출격을 알린다. 지난주 이영자와 ‘전참시’ 패밀리 전현무, 홍현희와 함께 유미 하우스에서 웰컴푸드 생강차부터 알감자 버터구이 등 역대급 메뉴들을 먹으며 유쾌한 토크를 이어간 것에 이어 29일도 못다 한 이야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개봉까지 단 7일을 남기고 전방위 홍보 릴레이를 이어 나가는 영화 '로비'는 오는 4월 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조선송일국 가정사 고백 "♥판사 아내, 시母에 4년간 연락 안해"(보고싶었어)
  • 세계일보김수현, 31일 기자회견…故 김새론 의혹 약 20일만
  • 뉴시스김수현, 내일 기자회견…故김새론 관련 입장 밝힌다
  • OSEN전현무 '5월 결혼설' 최측근도 인정했는데…홍주연 "9살 연상 선배 좋아" (사당귀)[종합]
  • 더팩트[강일홍의 클로즈업] '임영웅 지방세 체납' 보도, 속보이는 '의도적 왜곡'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