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아르테미스, 모드하우스와 의리 지켰다…재계약 체결[공식]

0
댓글0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모드하우스와 더 밝은 미래를 그린다.

26일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최근 아르테미스와 재계약을 체결,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준비를 마쳤다. 특히 이번 재계약은 기존 전속 계약 만료 시기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이뤄졌단 점에서 눈길을 끈다.

모드하우스는 투명한 정산 과정과 세심한 매니지먼트, 그리고 다양한 음반 및 콘텐츠 기획 등으로 아르테미스를 지원해 왔고,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이 자연스럽게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매일경제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모드하우스와 더 밝은 미래를 그린다.


더욱이 이번 재계약 과정에서 아르테미스와 모드하우스는 미래에 대한 비전과 체계적인 전략을 수립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모드하우스는 “아르테미스의 발걸음과 도전을 계속 함께할 수 있어 벅차고 기쁘다. 아르테미스와의 더욱 큰 시너지는 물론 ‘우리(OURII, 팬덤명)’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금과 같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멤버인 희진, 하슬, 김립, 진솔, 최리가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지난해 완전체 첫 정규 앨범 ‘Dall(달, Devine All Love & Live)’을 발매, 초동 12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아르테미스는 최근 ‘2025 ARTMS World Tour Lunar Theory in Seoul’을 개최하고 새로운 월드투어에 돌입했다. 이들은 미국과 유럽으로 발걸음을 옮겨 글로벌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탄생시킬 계획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아르테미스의 ‘BURN’이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되는 것.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들이 발매 전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텐아시아[종합] 박경림, 22세 최연소 대상 받고 미국 유학 "영어 못해 무시당했다"('요정재형')
  • 세계일보송일국, 폭풍성장한 삼둥이 자랑 “공부? 판사 母 닮았어, 중1에 키 180cm”
  • 뉴시스이민정, ♥이병헌 닮은 11살 아들 공개…훤칠한 키
  • 엑스포츠뉴스'김수현 양다리 해명' 서예지, 얼마나 답답했으면…"가만있으니 오해 커져" (백반기행)[종합]
  • SBS연예뉴스'미우새' 배성재♥김다영 '커플 사진' 최초 공개…"애칭은 애기, 결혼식은 생략하기로"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