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시영, 유튜브로 팬들과 적극 소통 나선다…"응원과 조언 많이 해달라"

0
댓글0
YTN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배우 이시영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이시영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여러분 저 유튜브 시작했어요"라고 알리며 "제가 이렇게 직접 운영하는 게 처음이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해요. 일상을 공유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드디어 시작해 보려고 해요"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의 첫 콘텐츠는 파리패션위크 기간 동안 이시영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다. 이시영은 "준비하는 한 달 동안 정말 열심히 찍기도 했고, 시행착오도 많았고 부족하지만 제가 만든 첫 편을 보는데 벌써 추억이 새록새록하더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시영은 "앞으로 촬영하거나 여행하거나 운동하거나 평소 쉴 때나 많은 시간 촬영해서 소소하게 행복하게 여러분들과 공유하는 게 제 목표"라며 "부디 재미있게 봐주시고 응원도 조언도 많이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YTN 단독 보도로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 8년 만에 이혼하게 된 사실이 알려졌다. 이혼 자체에 대한 협의는 이뤄진 상황에서 세부 사항들을 조율 중이다. 이에 소속사 측은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 진행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시영은 2008년 데뷔했으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다. 최근작은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3로, 극 중 특수부대 출신 소방관 서이경 역을 맡아 활약했다.

[사진출처 = 이시영 인스타그램]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YTN서울타워 50주년 숏폼 공모전!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YT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텐아시아배성재, ♥14살 연하 김다영과 결혼식 안 한다…"번거로워 혼인신고만"('미우새')
  • 헤럴드경제지드래곤 공연, 강추위 속 73분 역대급 지연에 야유…“안전상 이유” 사과
  • 더팩트[강일홍의 클로즈업] '임영웅 지방세 체납' 보도, 속보이는 '의도적 왜곡'
  • 뉴시스이민정, ♥이병헌 닮은 11살 아들 공개…훤칠한 키
  • 매일경제‘이름값’은 어디에...지드래곤, 날씨 탓하기엔 처참했던 ‘라이브 대참사’ [솔직리뷰]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