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용인문화재단, 2025 키즈인비또 '키즈 클래식 다이어리' 시즌2

국제뉴스
원문보기
[강정훈 기자]
2025_키즈인비또(용인문화재단)

2025_키즈인비또(용인문화재단)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4월부터 유‧아동을 위한 클래식 상설공연 「2025 키즈인비또 '키즈 클래식 다이어리' 시즌2」를 개최한다.

키즈인비또는 용인문화예술원 마루홀에서 열리는 상설공연으로 올해는 상반기(4월, 6월), 하반기(7월, 10월, 11월, 12월) 총 6회의 공연을 쉽고 명쾌한 해설로 사랑받는 키즈 음악회 전문해설가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소연의 해설과 클래식 앙상블 '엘 콰르텟'의 연주로 마련했다.

2024 키즈인비또 공연 모습(용인문화재단)

2024 키즈인비또 공연 모습(용인문화재단)


상반기 첫 공연인 4월 26일 <키즈 애니메이션 콘서트>에서는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음악 '이웃집 토토로', '마녀 배달부 키키', '알라딘' 등을 신나는 연주로 감상할 수 있으며 6월에는 '키즈 감성 음악극 Story 1. <꽃을 사랑하는 소 – 페르디난드>', 7월에는 '키즈 감성 음악극 Story 2. <브레멘 음악대>'라는 제목으로 공연이 열린다. 또한, 랑게의 '꽃노래', 바흐 '미뉴에트', '로렐라이 언덕' 등의 음악과 함께 동물 친구들의 이야기를 재미있는 음악극으로 만나볼 수 있게 구성했다.

10월부터 12월까지는 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10월 <노래로 만나는 클래식>에서는 동요 '노래하는 친구들', 가곡 '월계꽃', 칸쵸네 '푸니쿨리푸니쿨라'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11월 <춤곡으로 만나는 클래식>에서는 오펜바흐 '캉캉', 쇼팽의 '강아지 왈츠' 등 경쾌하고 흥겨운 박자의 춤곡을 선보여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고 마지막으로 12월 <크리스마스 캐럴로 만나는 클래식>은 '캐럴 동요 메들리'를 비롯해 전 세계에 인기 있는 크리스마스 캐럴을 감상하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2024 키즈인비또 공연 모습(용인문화재단)

2024 키즈인비또 공연 모습(용인문화재단)


이번 공연은 36개월 이상 관람가로 전석 1만 5천 원이다.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CS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