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도박 끊고 사업 대박' 슈 "욕 먹어도 괜찮아"

1
댓글0
뉴시스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서울=뉴시스] S.E.S 슈.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3.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도박 혐의로 방송 등에서 퇴출 당한 1세대 K팝 걸그룹 'S.E.S' 출신 슈가 속내를 전했다.

슈는 2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나라는 사람. 뭐라고 생각해도 좋은 것들과 나쁜 것들이 함께하는 게 사람이야"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근데 이제 말이야. 내가 욕을 먹든 다 괜찮아… 나 이제는 많이 덤덤해졌어… 연예계는 화려하게 보이지만… 남들에게 그렇게 밖에 언론을 통해 욕할 수밖에 없는 우리가 돼버리기도 하지만 아닐 수도 있겠지 사실 우리는 많이 외로운 직업이더라고 많이"라고 설명했다.

슈는 자신 또한 사람을 보기 싫을 만큼 많이 무서웠다고 했다.

하지만 "앞으로 내 삶은 사람을 사랑하고 사랑받으며 살고 싶다. 아니 사랑 안 받아도 괜찮아. 내가 사랑하면 되는 거야"라고 덧붙였다.

슈는 1997년 S.E.S.로 데뷔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하지만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에서 약 7억9000만원 규모의 도박을 한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지상파 방송에 출연 정지 연예인 명단에 올라 있다. 인터넷 방송 등으로 남은 팬들과 소통해왔다.

최근엔 병풀을 이용한 제품 출시에 참여하며 사업가로 변신했다. 이를 이용해 직접 농사를 지었고 상품은 다 팔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티비뉴스배성재, ♥김다영과 14살차·장모님과 11살차 "죄송해서 너무 떨었다"('미우새')
  • 스타투데이[종합] ‘런닝맨’ 美 카일러 머리 깜짝 출연 “엄마가 ‘런닝맨’ 사랑해” → 육성재팀 최종 승리
  • 엑스포츠뉴스'김수현 양다리 해명' 서예지, 얼마나 답답했으면…"가만있으니 오해 커져" (백반기행)[종합]
  • 매일경제‘이름값’은 어디에...지드래곤, 날씨 탓하기엔 처참했던 ‘라이브 대참사’ [솔직리뷰]
  • SBS연예뉴스'미우새' 배성재♥김다영 '커플 사진' 최초 공개…"애칭은 애기, 결혼식은 생략하기로"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