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또 한번 혁신" 베젤 얇아진 갤럭시 Z플립7 [모닝폰]

이데일리 김아름
원문보기
Z플립7, 베젤 얇아지고 디스플레이 커져
폴드 모델은 디스플레이 6.3→6.5인치로 확장
[이데일리 김아름 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 Z플립7의 디스플레이가 더 확장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유출된 갤럭시 Z 플립7 케이스를 살펴보면, 더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기존 갤럭시 Z플립6의 베젤보다 눈에 띄게 얇아진 것도 특징이었다. 갤럭시 Z 폴드7 보호 유리도 함께 공개됐는데, 디스플레이가 더 넓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갤럭시 Z 플립7 케이스(위). Z 플립6(아래) 보다  이미지=GSM아레나

새로운 갤럭시 Z 플립7 케이스(위). Z 플립6(아래) 보다 이미지=GSM아레나


26일 정보기술(IT) 전문매체 GSM 아레나는 IT 팁스터 아이스 유니버스가 공유한 이미지를 인용, 이같이 보도했다. 이미를 살펴보면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플립7은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 유출된 케이스 이미지에 따르면 기존의 특이한 폴더 형태는 사라지고, 대신 디스플레이가 가장자리부터 가장자리까지 확장된 모습이다.

GSM 아레나는 아이스 유니버스가 새로 유출한 케이스 이미지와 기존 Z 플립6 케이스 이미지를 함께 비교해서 게재했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카메라와 플래시 주위의 상단 베젤을 케이스가 덮은 적이 없었다. 이전의 케이스들은 디스플레이 주변에 여전히 약간의 베젤이 있었다. 하지만 새로운 Z 플립7 케이스에서는 이 베젤이 눈에 띄게 얇아졌다.

이와함께 아이스 유니버스는 갤럭시 Z 폴드7 커버 디스플레이용 보호 유리 이미지도 게시했다. 커버 디스플레이는 이전보다 조금 더 커질 예정이며, 크기는 6.5인치로, Z 폴드6의 6.3인치에서 조금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

GSM아레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모델의 케이스 디자인은 크게 변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는 아이스 유니버스가 공유한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며 “삼성전자의 갤럭시 Z폴드 7과 Z플립7은 7월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며 그 이후 Z플립 FE가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돈다”라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