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둘째 출산’ 윤진이 “몸 쇠약해지고 젖몸살까지..매일 1kg씩 빠져”(진짜윤진이)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배우 윤진이가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25일 채널 ‘진짜 윤진이’에는 ‘조리원 다이어트 방법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진이는 퀭한 얼굴로 “조리원에 들어온 지 3일차다. 굉장히 아팠다. 둘째를 낳아 보니 첫째랑 다르게 몸이 좀 더 쇠약해졌다고 해야 하나. 몸이 약간 부들부들 떨리고 몸살이 오는 느낌이었다. 병원에서 준 진통제로 버텼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젖몸살까지 와서 아이스팩을 붙이고 있다. 진짜 엄청 힘들었던 것 같다. 두세 시간 자다가 깨고 그랬는데 다행히 어제는 조금 많이 잤다”라는 근황을 전했다.

윤진이는 “몸무게는 매일 재고 있다. 매일 1kg씩 떨어지고 있다”라며 출산 후 59kg이던 몸무게가 매일 조금씩 빠져 현재 54kg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윤진이는 물을 많이 마시려고 한다며 “병원에서는 남편 때문에 피자, 라면, 야식까지 다 먹었다. 조리원에서는 한 번도 야식을 먹은 적이 없다. 확실히 다이어트는 혼자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윤진이는 “남편이랑 밥 먹을 때는 진짜 빨리 먹는다. 안 그러면 남편이 다 먹는다. 나도 엄청 빨리 먹게 된다. 혼자 있으면서 밥 먹는 게 좀 느려졌다”라고 말하며 식사하는 속도도 변화가 생겼다고 말했다.

윤진이는 “하루 목표가 오천 보다. 만 보를 걷고 싶은데 걸을 수가 없다”라며 방에서도 계속 걷는다고 말했다.

/hylim@osen.co.kr

[사진] 채널 ‘진짜 윤진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