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자연인' 이승윤, 산불 피해 복구 위해 1000만 원 기부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방송인 이승윤

방송인 이승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방송인 이승윤이 울산·경상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

25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방송인 이승윤이 울산·경상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승윤은 "산불로 많은 이웃들의 피해 소식을 접하고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라며 "삶의 터전을 잃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그는 자연과 사람 사이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방송인이다. 지난 2월, 희망브리지의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스클럽' 위촉식에서는 "자연은 제게 또 다른 직장과 같다"라고 말하며 자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승윤은 2019년 강원 산불을 시작으로 수해, 지진 등 각종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왔으며, 희망브리지 희망대사로 활동하며 튀르키예 지진 현장 구호 등 재난구호 활동에도 직접 참여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이승윤 님의 기부는 단순한 나눔을 넘어, 자연과 이웃을 함께 아끼는 마음이 담겨 있어 더욱 깊은 울림을 준다"라며 "희망브리지는 피해 이웃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끝까지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2. 2트럼프 연준 흔들기
    트럼프 연준 흔들기
  3. 3백악관 이란 외교
    백악관 이란 외교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