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치어리더 권희원, 디시트렌드 일간 1위…김가은·이소민 등 상위권 경쟁 치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권희원 SNS

권희원 SNS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3월 24일 발표된 디시트렌드 치어리더 부문 일간 인기 투표 결과에서 권희원이 5,059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 '일간 첫승'을 달성했다.

프로야구, 농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 현장에서 활약하는 치어리더들이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이다혜(3,058표), 김가은(501표) 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투표는 많은 팬들의 응원이 집중되며, 앞으로의 결과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종료 투표 순위 (3월 24일 기준)

▲인기투표 순위 (3월 24일)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3월 24일) ⓒ디시트렌드


권희원 – 5,059표 (일간 첫승)

밝은 미소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사로잡은 권희원이 1위를 기록했다. 경기장 안팎에서 빛나는 존재감으로 '여신 치어리더'라는 별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다혜 – 3,058표

응원단장으로도 활약 중인 이다혜는 정확한 동작과 카리스마 있는 리딩으로 현장의 에너지를 주도하는 핵심 멤버다.

김가은 – 501표


사랑스러운 외모와 에너지 넘치는 응원으로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김가은은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우수한 – 124표

현장 팬들 사이에서 '실물 미모 갑'으로 불리는 우수한은 세련된 분위기와 안정된 응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소민 – 113표

응원의 힘과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이소민은 깔끔한 안무와 무대 매너로 주목받는 치어리더 중 한 명이다.

그 밖의 순위

6위 차효민, 7위 나수린, 8위 박예은, 9위 박담비, 9위 김가현, 11위 손지해, 12위 김유나, 13위 염세빈, 13위 배수현, 15위 김연정, 15위 김진아, 17위 하지원, 17위 이지원, 19위 이주은, 19위 홍예빈, 19위 윤지나 순.

권희원 선두 질주! 순위 경쟁은 계속된다

권희원이 단독 1위를 차지했지만, 이다혜와의 격차가 크지 않아 남은 투표 기간 동안의 역전 가능성도 충분하다.

다양한 스포츠 무대에서 활약 중인 치어리더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가운데, 최종 순위는 팬들의 응원에 달려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스완지 엄지성 시즌 2호골
    스완지 엄지성 시즌 2호골
  2. 2김민재 뮌헨 잔류
    김민재 뮌헨 잔류
  3. 3다니엘 라이브 방송
    다니엘 라이브 방송
  4. 4지드래곤 위버멘쉬
    지드래곤 위버멘쉬
  5. 5장우진 준우승
    장우진 준우승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