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 개시

이데일리 김가은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넥슨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마비노기 모바일’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25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는 오는 27일이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마비노기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넥슨닷컴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 게임 접속 시 오는 26일 오전 11시 59분까지 데이안, 아이라, 던컨, 알리사, 메이븐, 라사, 칼릭스 등 7개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 및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는 서버당 1종씩 생성할 수 있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주요 스킬, 전투 스타일, 콘셉트 등 전사, 궁수, 마법사, 힐러, 음유시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클래스와 성별을 선택하면 외형, 헤어, 눈, 입, 얼굴형, 얼굴 꾸밈 및 장식 등의 영역에서 커스터마이징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모바일과 PC 버전 모두 지원한다.

한편 마비노기 모바일은 20년 이상 서비스된 넥슨의 대표 지식재산권(IP) ‘마비노기’를 기반으로 한 신작이다. 원작 특유의 감성을 계승하면서 ‘마비노기 모바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 맞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듯한 세로 모드와 전투 및 탐험에 집중할 수 있는 가로 모드를 모두 지원해 이용자의 플레이 환경과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세로 및 가로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