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김재중, 할아버지 된다…“조카에 새 생명 생겼다” 아이돌 최초 ‘4대 가족’ 인증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가수 김재중이 아이돌 최초 ‘할아버지’ 타이틀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김재중은 24일 자신의 SNS에 “조카의 가족에게 새 생명이 생겼습니다! 10개월 후 전 할아버지가 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눈을 지그시 감고 깊은 감회에 젖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검은 수트 재킷 안에 흰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가슴에는 브로치와 체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다. 정제된 패션과 대비되는 익살스러운 표정은 그만의 재치와 감성을 동시에 전했다.


사진 속 그는 ‘텍체인지’ 행사 백드롭 앞에 서서 손으로 조심스럽게 가리키며 말 그대로 ‘축복’을 전하는 듯한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김재중은 “최초 아이돌 할아버지”라는 문구까지 덧붙이며 유쾌한 소감을 남겼다.


김재중은 앞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3살 때 입양된 사실을 고백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그는 “나중에 데뷔하고 나서야 알았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이 더 소중하다”고 말하며, “13명 조카를 업어 키웠다”고 전해 ‘조카바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 = 김재중  SNS

사진 = 김재중 SNS


팬들 사이에서는 “부모님은 증조할아버지 증조할머니가 되셨네”, “4대가 한 집안, 김재중 진짜 대가족이네”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2023년 설립한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최고전략책임자(CSO)로 활동 중이다. 가수, 배우, CEO에 이어 ‘할아버지’ 타이틀까지 얻게 된 그의 색다른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김주하 가정 폭력
    김주하 가정 폭력
  3. 3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