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내가 증인" 최여진, 함께 살았던 예비신랑 전처와 통화→논란 종식? 눈물('동상이몽2')[TV핫샷]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최여진이 7살 연상 '돌싱남'과의 결혼을 앞두고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말미에는 다음 주 방송될 '최여진 편'의 예고 영상이 등장했다.

이날 예고에서 최여진은 "제가 처음으로 여러분께 소개하는데요, 이 남자와 이제 결혼을 하려 합니다"라며 예비신랑을 소개했다.

뒤이어 최여진은 "봄이 오면 결혼해야지~"라고 말했으나, 예비신랑은 "고마운데 너무 미안해. 나 때문에 불편한 오해도 받고.. 나 아니었으면 그런 오해 받지도 않을텐데 난 네가 오해받는게 싫다"고 말했다.

앞서 최여진은 5년 전 한 방송에 출연했을 당시, 한 부부의 집 방 한칸에 함께 살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당시 최여진은 부부를 두고 "아빠 엄마 같다"며 삼시세끼 함께 먹는 사이라고 밝혔다. 그런데 이후, 부부는 이혼하고 그 부부의 남편이 바로 최여진의 예비신랑이 돼 논란이 일었다.

이에 대해 '동상이몽2' 예고에는 5년 전 방송에 함께 출연했던 아내가 최여진과 통화하는 내용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 예비신랑의 전 아내는 최여진과의 통화에서 "유튜브 영상에 너에 대한 것이 뜨더라. 뭐 그렇게 말들이 많아. 내가 증인이고 내가 아니라는데 무슨 말들이 많아"라고 말했고, 최여진은 눈물을 쏟았다.


이어 최여진은 "인터넷 악성 댓글이나 안 좋은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다. 복합적으로 힘들었다"며 심경을 토로했다.

이후, 스키장에서 예비신랑은 "내가 정말 모자르지만 앞으로 남은 인생을 나와 함께 해줄래?"라고 프러포즈해 최여진을 오열케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