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4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팔콘 플랫폼에 네트워크 취약점 평가 기능 추가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황치규 기자]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사진: 셔터스톡]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사진: 셔터스톡]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사이버 보안 기업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가 자사 '팔콘 노출 관리(Falcon Exposure Management)' 보안 플랫폼에 네트워크 취약점 평가(Network Vulnerability Assessment) 기능을 추가했다고 24일(현지시간)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추가된 기능은 라우터, 스위치, 방화벽 등 네트워크 장비 취약점을 실시간으로 식별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팔콘 노출 관리 플랫폼은 해커 공격 경로와 실제 위협 데이터를 기반으로 취약점을 정렬, 보안팀이 실제 침해 전 단계에서 리스크를 사전에 통제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이 플랫폼을 통해 핵심 취약점을 최대 98%까지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팔콘 플랫폼은 네트워크 상에서 탐지된 자산까지 확장하며 별도 에이전트나 하드웨어 없이도 위험을 가시화하고 우선순위를 매겨 자동 조치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엘리아 자이체프 크라우드스트라이크 CTO는 "지금까지 기업들은 정적인 위험 점수와 복잡한 외부 위협 피드에 의존해 왔다"며 "팔콘은 AI 기반 위협 인텔리전스를 내장하고 있어, 한 번 클릭으로 네트워크 장비까지 보호 범위를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혼합복식 우승
    임종훈 신유빈 혼합복식 우승
  2. 2메시 인도 팬 난동
    메시 인도 팬 난동
  3. 3시리아 IS 보복
    시리아 IS 보복
  4. 4쿠팡 외압 의혹
    쿠팡 외압 의혹
  5. 5유학생 아르바이트 구인
    유학생 아르바이트 구인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