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동상이몽2' 이영표 "아내=첫사랑, 컨디션 챙겨주느라 뮤지컬도 못 가봤다"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SBS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전 축구선수 이영표가 아내를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진태현, 이영표가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날 이영표는 "결혼 22년 차"라며 "2002 월드컵 끝나고 2003년 결혼했다. 그때 26세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태어나서 처음 사귄 연인과 결혼까지"라고 해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NO 사랑꾼'이라고 셀프 폭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영표는 "저는 운동을 했으니까 아내가 저의 컨디션을 위해 음식이든 다 챙겨주기 시작했다. 제가 10년간 해외 리그 생활을 했는데 여행 한 번 안 가봤다. 운동하고 쉬는 날이면 그다음 경기를 위해 계속 컨디션 조절만 했다. 시간이 지나고 보니까 내가 런던에 있으면서 뮤지컬을 한 번도 안 가봤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나중에 아내한테 물어봤더니 아내는 빅 벤을 못 봤다더라"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이지혜는 "빅뱅을 못 봤다는 줄 알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김구라는 "아내분도 한이 많았나 보다. 요즘 이영표가 TV에 나오면 곧장 채널을 돌린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영표는 "재미 없는데 재밌는 척한다고"라고 고백했다. 김구라는 "어떤 느낌인지 알겠다. 한 마디를 하면 열 마디를 한다. 아내 입장이 이해가 간다"고 말했다.

이에 진태현은 "이영표 형, 박찬호 형과 아침을 먹은 적이 있다. 두 분이서 대화를 하는데 이게 뭐지? 했다. 아침을 먹었는데 점심 때 나왔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