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9 °
OSEN 언론사 이미지

"왜곡이다" 이병헌, 유언비어 퍼뜨린 유명 후배배우에 '황당' ('짠한형')

OSEN
원문보기

[OSEN= 김수형 기자] ‘짠한형’에서 배우 이병헌이 출연, 후배들과의 일화로 웃음을 터트렸다.

24일 방송된 '짠한형'에서 이병헌이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비(정지훈)가 나왔을 때, 이병헌 연기밖에 모른다고 했다”고 하자 이병헌은 “어릴 때 사람들이 여우같고 완벽주의자, 찔러서 피 한방울 안 나올 거 같은 사람이라고 했다”며 “나를 잘 꿰뚫어봤지만 지훈이(비)가 너무 심하게 동네 바보형 만들었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번엔 송승헌이 이병헌을 폭로했던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장례식에서 옆 빈소로 잘못 조문했다는 것.이병헌은 “잘못들어간 빈소 영정사진, 부친상이라 했는데 잘못봤구나 싶어, 한 상주가 신기하게 쳐다보면서 잘못 들어온 것 같다고 했다”며“그때 너무 죄송해서 나갔다 심지어 조의금 돈도 넣었던 상태, 친한 사람이라 액수도 컸던 것, 마침 바로 다시 찾아주셨다”며 일화를 전했다.


또 권상우는 “이병헌이 옷을 못 입는다”고 했다고 하자 이병헌은 “상우가 그랬나”며 황당,“패셔니스타로서 처음 듣는다지금 이런 통발같은 옷도 누가 입나”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이병헌은 “다른 사람도 아니고 권상우가 나한테? 의외다”며또 골프도 못친다는 권상우 말에 “권상우는 (이긴다) 내가 못친다는 건 유언비어, 왜곡이다”고 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