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단독] 최다니엘 '런닝맨' 새 임대멤버 합류…'고정' 될까(종합)

0
댓글0
뉴스1

배우 최다니엘/뉴스1 ⓒ News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최다니엘이 '런닝맨'의 새로운 '임대 멤버'로 합류한다. (관련 기사 2025년 3월 24일 오전 뉴스1 단독 보도…[단독] 최다니엘 '런닝맨' 새 '임대멤버' 됐다…강훈·지예은 이어)

24일 뉴스1 취재 결과, 최다니엘은 이날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녹화에 참여했다.

최다니엘은 게스트가 아닌 '임대 멤버'로 함께 한다. 이번 녹화는 '새 임대 멤버 환영식' 콘셉트로, 최다니엘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임대 멤버' 제도는 '런닝맨'이 지난해 예능 최초로 시도한 것이다. 이광수 전소민 등 오랫동안 호흡한 멤버들이 하차한 가운데, 출연 기간과 역할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임대멤버 제도를 통해 다양한 출연진과 호흡을 맞추자는 의도다.

뉴스1

SBS 런닝맨


뉴스1

SBS 런닝맨


가장 먼저 배우 강훈이 출연해 프로그램에 신선한 활력이 됐으며, 지예은은 '런닝맨'의 풋풋한 재미와 러브라인을 형성하면서 또 새로운 관계도를 만들었다. 지예은은 고정 멤버로 합류해 '런닝맨'을 든든하게 지탱하고 있다.

최다니엘이 바통을 이어받아 '런닝맨'과 함께 뛴다. 배우인 그는 최근 '예능 루키'로 거듭나면서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엉뚱하면서도 허당기 넘치는 모습이 반전 매력으로 호감을 불러일으킨다. '정글밥2' '위대한 가이드2'를 비롯해 유튜브 웹예능 '최다치즈'에서도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지난 2일 게스트로 출연한 '런닝맨'에서도 멤버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바 있다. 임대멤버로 합류한 뒤에는 보다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다니엘이 임대 멤버로 함께 하는 '런닝맨'은 오는 4월 6일 방송될 예정이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상습 마약사범"→"미성년 성폭행범" 주장 이하늘, 명예훼손 혐의 검찰 송치 [ST이슈]
  • 스타투데이김혜자♥손석구, 모든걸 쏟아부은 ‘천국보다 아름다운’[종합]
  • 머니투데이'10억 꽃뱀 논란' 김정민 "엄마, 뇌경색으로 쓰러져"…눈물 고백
  • 뉴스1"박나래 집인 줄 몰라"…수천만원 고가품 훔친 30대男 절도범, 검찰 송치(종합)
  • 엑스포츠뉴스BTS도 제쳤다…韓 최초 '구독자 1억' 유튜버, 하루 예상 수익만 6억 '누구?'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