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요정컴미' 전성초, D라인 공개 "살찐 거 자랑하는 거 같아"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전성초(오른쪽)와 남편의 모습. (사진=전성초 인스타그램 캡처) 2025.03.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전성초(오른쪽)와 남편의 모습. (사진=전성초 인스타그램 캡처) 2025.03.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어린이 드라마 '요정 컴미'로 주목 받은 탤런트 출신 통·번역가 전성초(36)가 임신 중 근황을 공개했다.

전성초는 지난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어제 헤메한 거 아까워 셀프도 찍었음. 배가 덜 나와서 그냥 살찐 거 자랑하는 거 같지만"이라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

전성초는 남편과 함께 사진 촬영에 나선 모습이다. 볼록한 D라인이 눈길을 끈다.

전성초는 1993년 데뷔해 각종 유아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2000~2002년 방송된 KBS 2TV 어린이 드라마 '요정컴미'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요정컴미'가 끝난 후에 말레이시아로 유학을 떠났으며 미국 플로리다주립대에서 지리학과 환경과학을 전공했다.

미국 유학 중 2011년 싱글 음원 '베이비 아이러브유(Baby I Love You)'를 발매하는 등 가수 활동에 나섰으며, 이화여대 통역번역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전성초는 2021년 방송된 MBC TV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통·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배우들이 영어를 배우고 싶을 때 연락이 오기도 한다"고 밝혔다.

전성초는 2023년 9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올해 초 임신 소식을 전했다. 당시 인스타그램에 "호주 시드니 여행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어 태명을 '시드니'라 붙였다. 시드니야, 우리 잘 해보자"라고 썼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