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쿠쿠, 인앤아웃 안심살균 대용량 얼음 정수기 출시

아이뉴스24 설재윤
원문보기
[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쿠쿠는 2kg 아이스룸을 탑재한 인앤아웃 안심살균 대용량 얼음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쿠쿠 인앤아웃 안심살균 대용량 얼음 정수기 [사진=쿠쿠]

쿠쿠 인앤아웃 안심살균 대용량 얼음 정수기 [사진=쿠쿠]



신제품은 2kg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한 제품으로 기존 4kg 아이스룸 제품보다는 얼음 용량이 작지만 보다 슬림한 크기의 라인업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고자 선보인 모델이다.

이 모델은 일반 제빙 모드로 1회 8구의 얼음이 약 17분마다 만들어지며, 쾌속 제빙 모드에서는 약 11분마다 만들어진다.

터치 한 번으로 온수, 정수, 냉수 등 다양한 온도의 물로 전환할 수 있다. 설정 모드에서 출수량을 반 컵(120mL), 한 컵(250mL), 연속 출수(2L)로 바꿀 수 있는 맞춤 출수 기능을 통해 손쉽게 물 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자인도 특징이다. 대용량 정수기가 주로 설치되는 다중 이용 시설의 특성을 반영해 출수구 높이를 23.2cm 높게 설계해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인스퓨어 3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녹찌꺼기와 부유물, 잔류 염소와 냄새, 유기물은 물론 미립자, 대장균, 녹농균, 노로바이러스까지 99.9% 제거한다. 또 듀얼 살균 시스템으로 번거로운 관리 없이 5일마다 1회씩 전기분해 자동살균을 진행하고, 얼음 트레이까지 1일 4회씩 UV 살균한다.


이외에도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기능도 추가됐다. 제품 상단 전면부에 위치한 LED 디스플레이에 직관적인 아이콘과 설명을 배치해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수 잠금 모드는 사고를 방지하며, 절전모드는 에너지를 절약한다. 음성 안내도 지원된다.

쿠쿠 관계자는 "얼음 정수기의 수요가 점점 확대되면서 다양한 사업장과 관공서에서 공간의 크기와 사용 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대용량 얼음 정수기 라인업이 다양화되기를 바라는 니즈가 높았다"며 "이번 신제품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대용량 얼음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해 선택폭을 높이고 B2B 시장에서도 쿠쿠의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결승골
    김민재 결승골
  2. 2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3. 3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4. 4공천 헌금 김경
    공천 헌금 김경
  5. 5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