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서예지, 김수현 양다리설 반박→예능 복귀에 댄스 신고식까지[종합]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서예지가 8년 만에 예능에 복귀한다.

서예지는 오는 30일 방송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할 예정이다. 2017년 방송한 JTBC '아는형님' 이후 8년 만의 예능 출연이 된다.

23일 공개된 예고편에 등장한 서예지는 허영만과 강원도 맛 기행에 나섰다. 제니의 '만트라' 댄스 커버를 선보이며 춤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예능복귀를 앞두고 직접 논란을 미리 진화한 것일까. 서예지는 지난 13일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남기고 배우 김수현과 사생활 루머를 직접 부인했다.

그는 '김수현이 연애할 때 바람피웠냐. 우리를 실망시키지 마라'는 해외 네티즌 댓글에 "저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막히다. 참고 또 참고, 저도 모르게 이 댓글에 답글을 달았다가 삭제했다"며 "이제 그만 좀 했으면. 저는 그와 그의 형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제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라고 밝힌 바 있다.


서예지는 2020년 당시 골드메달리스트에서 한솥밥을 먹던 김수현과 함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남녀주연을 맡으며 김수현 및 그 사촌형 이로베 감독과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이에 대해 5년 만에 재차 선을 그은 것으로 보인다.

서예지는 또 2021년에 전 연인이었던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했다는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이듬해 주연작 '이브'를 선보이며 활동을 이어왔다. 2023년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뒤 서브라임에 몸담고 있으며, 지난해 연말에는 첫 팬미팅을 개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