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봄에는 호수…음성군 '걷기 좋은 호숫길' 7곳 추천

뉴스1 윤원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벚꽃길과 반려견 놀이터, 낚시 등 매력



충북 음성군은 상춘객을 위한 걷기 좋은 호수 7곳을 추천했다. 사진은 맹동 호수 전경.(음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충북 음성군은 상춘객을 위한 걷기 좋은 호수 7곳을 추천했다. 사진은 맹동 호수 전경.(음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음성=뉴스1) 윤원진 기자 = 충북 음성군은 상춘객을 위한 걷기 좋은 호수 7곳을 추천했다.

삼형제 저수지는 금왕읍에 있는 무극, 용계, 육령호수를 말한다. 여기는 벚꽃길과 휴양림, 목재문화체험장이 있는 지역의 대표 관광명소다.

맹동면에 있는 맹동 호수는 맨발 걷기를 할 수 있는 함박산 등산로가 유명하다. 원남면 원남 호수는 만보 데크 둘레길을 걷고 반려견 놀이터에서 쉴 수 있다.

음성읍 봉학골산림욕장 옆에 있는 용산 호수는 버드나무 운치가 깃든 둘레길을 걸을 수 있다. 꽃이 가득한 지방정원도 볼거리다.

소이면 충도 호수는 낚시 마니아들을 위한 장소다. 주변 산림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기며 세월을 낚는 낚시꾼들의 발길이 멈추지 않는다.

군 관계자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음성의 호수와 주변 관광지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정다운 산책을 추천해 드린다"라고 말했다.


음성은 수도권과 인접해 당일치기 여행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판교역에서 KTX 열차를 타고 방문할 수도 있다.

blueseeki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