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장항준 신작 '왕과 사는 남자', 유해진→유지태·전미도 황금 라인업 완성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왕과 사는 남자 / 사진=쇼박스 제공

왕과 사는 남자 / 사진=쇼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가 온다.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 측은 24일 캐스팅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

'왕과 사는 남자'(가제)는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을 보살피는 유배지 촌장과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왕과 사는 남자'(가제)에는 배우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 김민을 비롯해 이준혁과 박지환이 특별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유해진은 산골짜기 마을 광천골 촌장 역에 캐스팅됐다. 박지훈은 폐위되어 산골 마을로 유배를 떠나 온 왕으로 분해 유해진과 신선한 연기 호흡을 나눈다. 또한 유지태는 극 중 당대 최고의 권력자로 변신해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산골로 귀양 온 왕의 궁녀 역에는 전미도가, 촌장의 아들 역에는 김민이 캐스팅돼 기시감 없는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이에 더해 이준혁과 박지환의 합류는 '왕과 사는 남자'(가제)의 배우들이 펼칠 빈틈없는 연기 열전을 기대하게 만든다.


장항준 감독은 '왕과 사는 남자'(가제)의 메가폰을 잡으며 처음으로 사극 연출에 나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항준 감독은 "훌륭한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 '왕과 사는 남자'(가제)의 첫 삽을 뜨게 되어 설레고 영광스럽다. 건강하고 즐거운 현장 속에서 완성도 높은 작품, 진실성 있는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왕과 사는 남자'(가제)는 3월 크랭크인 후 촬영을 진행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2. 2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3. 3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4. 4가자 평화위원회
    가자 평화위원회
  5. 5이강인 결장
    이강인 결장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