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김새론, 뉴욕 남친과 한 달도 안 사귀어…2주 만에 임신·낙태, 이게 가능?"

뉴스1 신초롱 기자
원문보기
배우 김수현(왼쪽),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갈무리

배우 김수현(왼쪽),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측이 고(故) 김새론의 생전 결혼, 임신 중절설을 주장한 유튜버 이진호의 주장을 재차 반박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22일 방송을 통해 "제가 어제 (김새론의) 절친들한테 들은 이야기가 있다. 김새론 씨 어머니와 이모에게 들은 이야기가 있다. 제가 확인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실제로 (김새론이) 뉴욕 남자친구와 만난 시간이 한 달이 채 안 된다. 김새론 씨와 가까운 절친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작년 12월 중순에 친구들한테 (김새론이) '나 뉴욕에 있는 누구랑 사귈까 말까'라고 얘기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12월 중순에 '나 미국 가서 이 사람하고 사귈까?' 했던 사람이 1월 8일에 임신도 하고 낙태도 하고. 이게 물리적으로 가능하냐? 1~2주 만에 임신도 하고 낙태도 하는 게 가능하냐"면서 "1~2주 만에 임신은 할 수 있지만 낙태까지 할 수 없다. 임신과 낙태가 동시에 될 수 있나. 불가능한 이야기다. 제가 어제 카톡을 친구분들한테 (들었다)"라고 말했다.

또 "진짜 김수현 씨가 무서워해야 할 게 조만간 나온다. 미성년자랑 사귀고 말고 그 정도의 문제가 아니다. 형법에 의해 처벌받을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그루밍 범죄 수준이 아니다. N번방 능가하는 수준이다. 기다려라"라고 경고했다.

이어 "결국 중요한 건 김새론 유가족이 동의해야 한다. 유가족은 김새론 씨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거다. 어마어마한 걸 사실 확보한 게 있다. 김새론 명예를 위해 일단 갖고만 있는 거다. 깜짝 놀라실 거다. 정 뭐하면 디즈니플러스 '넉오프' 하세요. 그때 저희가 보란 듯이 보여드릴 거다"라며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김세의는 입에 사인펜을 가로로 물더니 대뜸 "이런 거 좋아하시죠?"라고 물었다. 그러고는 손목을 'X자'로 만들어 보이며 재차 "이런 거 좋아하시죠?"라며 의미심장한 모습을 보였다.

"김새론 녹취 이진호에 안 줬다" 해명한 매니저에 "그럼 누구에 줬나" 의문 제기

이날 김세의는 김새론과 매니저가 나눈 통화 녹취록이 공개된 데 대해 매니저가 "이진호에게 녹취록을 제공한 적 없다"고 부인한 것을 두고서도 의문을 표했다.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19일 채널을 통해 김새론으로 추정되는 여성과 매니저의 통화 녹취를 공개하며 김새론의 결혼설을 주장했다.


녹음된 통화에서 김새론 추정 여성은 "(결혼식을) 이미 한 게 맞다. 해외에서 했다"라고 밝히며 "남자친구랑 결혼 안 하려고 했는데 잘 이별하려고 하다가 아이가 생겼다. 지웠다. 그것 때문에 결혼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논란이 일자 매니저는 한 매체를 통해 "이진호에게 녹취 파일을 준 적이 없다. 영상도 나와 동의 없이 유튜브에 올린 것"이라는 해명을 내놨다.

이에 대해 김세의는 "그러면 매니저는 녹취를 누구한테 준 거냐. 자기 소속 연예인의 일거수일투족을 이진호에게 준 겁니까? 아닙니까? 어떻게 이진호는 김새론 씨가 어느 카페에서 일하고 어디서 뭘 하는지 다 알았나. 당신이 매니저랍시고 이거저거 이진호에게 알려준 거 아니냐. 궁금해서 물어본다"라고 질문했다.


이어 "녹취를 준 적 없다는 게 더 심각한 거 아니냐. 녹취는 왜 했으며, 김새론 씨 녹취를 누구한테 전달했나"라며 "여기서부터는 불확실하다. 제 의심이다. 매니저는 혹시 김수현 측에게 녹취를 전달하고 골드메달리스트가 이진호에게 준 거 아니냐"라며 의혹을 제기했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