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강태오, 이번엔 능청 폭스…이선빈 마음 쥐락펴락(감자연구소) [TV스포]

0
댓글0
스포츠투데이

감자연구소 강태오 이선빈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감자연구소’ 이선빈이 강태오의 플러팅에 제대로 빠진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측은 8화 방송을 앞둔 23일, 김미경(이선빈)과 소백호(강태오)의 화끈하고 달콤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김미경, 소백호가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했다. 감자연구소에서부터 게스트 하우스까지 장소 불문 김미경에게 직진한 소백호의 변화는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월세 수급 공지에 뿔이 난 김미경의 마음을 녹이기 위한 이마 입맞춤 엔딩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질이며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그런 가운데 김미경, 소백호의 달콤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늦은 밤 어딘가로 향하는 김미경, 소백호의 모습이 흥미롭다. 어둠 속에서 서로만을 응시하는 눈빛에는 설렘이 가득하다. 창문 너머 소백호를 바라보는 김미경은 사랑에 푹 빠진 모습. 뜨거운 시선을 느낀 소백호는 김미경을 당황케 할 폭탄 발언을 한다고.

김미경과 소백호의 어색한 포옹도 눈길을 끈다. 단둘만 남겨진 낯선 방에서 소백호는 팔을 벌린 김미경을 따뜻하게 안아주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무슨 일이 있던 것인지 포옹 후 입을 틀어 막은 김미경의 놀란 눈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능청스럽게 김미경을 홀리던 ‘폭스 모먼트’는 온데간데없고 긴장이 풀린 듯 심장을 부여잡은 소백호의 모습도 웃음을 더한다. 과연 김미경의 마음을 완벽하게 훔칠 소백호의 비장의 플러팅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감자연구소’ 제작진은 “오늘(23일) 방송되는 8화에서는 소백호가 김미경의 마음을 제대로 쥐락펴락한다. 능청스럽고 섹시한 ‘불여시’로 등극한 소백호의 직진에 김미경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화끈하게 불붙은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 8화는 오늘(23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서울직거래 사기 당한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 “잡아보겠습니다!”
  • 텐아시아김준호, 대학교 교수 됐다…사진과 강의 수업이라니, 유머러스한 특별 출연 ('디어엠')
  • 매일경제어도어, 분쟁 중에도 뉴진스 보호 위해 나서다...“악플러, 형사 고발 조치” [전문]
  • 이데일리박지성, 외모 꼴등 축구선수에 이천수 소환 "결론 나있어"(맨인유럽)
  • 뉴시스'미수다' 에바 포피엘, 한국인 됐다…귀화 시험 합격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