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독수리5형제' 안재욱, 엄지원 꽃뱀 오해…"내가 직접 봤다"(종합)

뉴스1 김보 기자
원문보기

KBS 2TV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22일 방송



KBS 2TV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KBS 2TV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안재욱이 엄지원과 말다툼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극본 구현숙/연출 최상열)에서는 한동석(안재욱 분)이 마광숙(엄지원 분)을 오해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한동석은 페스티벌에 납품하는 막걸리에 대해 실무진에게 "다른 양조회사 제품도 시음 평가 해보는 걸로 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술 생산을 보류하라는 전화를 받은 마광숙은 "저희 술에 무슨 문제가 있냐, 지금 바로 거기로 가겠다"라고 말하며 급히 호텔로 향했다. 실무진은 "독수리 술을 페스타에 내놓지 않겠다는 게 아니다, 이번 페스티벌이 언론의 주목을 받아서 회장님이 신중하게 하시려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마광숙은 시무룩한 표정으로 회의실을 빠져나왔다.

LX호텔 로비에서 전에 일하던 우체국 국장을 우연히 만난 마광숙은 반갑게 인사하며 안부를 물었다. 우체국장이 가족들과 이 호텔 15층에 호캉스를 왔다고 말하자 마광숙은 방에 같이 가보고 싶다며 따라나섰다. 한동석이 탄 엘리베이터에 같이 탑승한 마광숙과 우체국장은 친근하게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우체국장이 "이게 정말 얼마 만이냐, 엄청 보고 싶었다, 손 거칠어진 것 봐라"며 손을 잡았다. 그러더니 "돈 필요하면 얘기해, 우리가 남이냐, 오빠 능력자"라고 말했다. 마광숙은 "역시, 오빠 최고"라고 말했고 우체국장이 "밀린 얘기도 하고, 오랜만에 회포도 풀어보자고"라고 대답했다. 한동석은 이 모습을 모두 지켜본 뒤 자신의 집무실에서 "아무리 엉망이어도 그렇지, 어떻게 납품하는 호텔에서 태연히 남자랑, 괜히 꽃뱀 소릴 듣는 게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한동석은 늦은 밤까지 주차장에 독수리술도가의 차량이 주차된 것을 보자 "지금이 몇 신데, 너무 심한 것 아냐"라며 기막혀했다. 뒤이어 마광숙이 나타나 "페스타 주류 후보로 다른 회사 시음도 지시하셨냐"고 묻자 한동석은 "마 대표는 원래 그렇게 분별이 없냐, 이렇게 자리 안 가리고 불쑥불쑥 들어오는 거 실례라고 생각하지 않냐, 이 핑계 저 핑계 대면서 비정상적으로 일하려는 자세 좋지 않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마광숙은 "시정하겠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다음 날 마광숙은 오장수(이필모 분)의 납골당을 찾아 그간의 근황을 이야기했다. 납골당을 나오며 한동석과 마주친 마광숙은 "사모님 만나러 오셨냐, 저도 오랜만에 남편 만나고 가는 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한동석은 "너무 욕심이 사나운 거 아닌가, 뒤에서는 즐길 거 다 즐기면서 죽은 남편에 의리 지키는 착한 아내 타이틀 욕심내니까 하는 소리다"라고 말했다. 마광숙은 "제가 그동안 주책도 부려서 미운털 박힌 건 아는데, 너무 말씀 막 하는 거 아닌가?"라고 말했지만 한동석은 "우리 호텔 납품업자의 품위를 지켜달라, 그렇게 품위를 지킨 사람이 꽃뱀 소리를 듣냐"라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남자랑 호텔 객실에 들어가지 않았냐, 엘리베이터에서 내 두 눈으로 직접 봤으니 발뺌할 생각 하지 말라, 막걸리 납품하는 호텔에서 대낮에 분별없이 그러고 싶냐"라고 말했다. 어제의 일을 떠올린 마광숙은 "난 또 뭐라고"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