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정동원 "내가 번 돈, 부캐 JD1으로 다 써…JD2 나오면 파산"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두시탈출 컬투쇼' 22일 방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정동원이 부캐 'JD1'의 뒷이야기를 전했다.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정규 2집 '키다리의 선물'로 돌아온 정동원이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이번 앨범명 '키다리의 선물'은 정규 1집 앨범 제목의 연장선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정동원은 "제가 아주 작았을 때부터 (팬들이) 항상 지켜봐 주시고 묵묵히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담아 1집 앨범 제목을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로 지었다"라며 "이제는 제가 키다리 아저씨의 입장이 돼서 팬들을 묵묵히 지켜주고 보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 정동원은 타이틀곡 '흥'은 트로트 댄스 장르에 힙합, 국악이 가미된 곡이라고 전했다. 래퍼 하온이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된 비하인드에 대해서는 "'고등래퍼' 때부터 김하온님 팬이었다"라며 "힙합 피처링을 생각하면서 첫 번째로 하온 님이 떠올라서 먼저 디엠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얼마 전 앨범 쇼케이스에서 JD1이 정동원의 부캐라는 사실을 시원하게 공개했다는 정동원은 "정동원이 번 돈을 JD1이 다 썼다"라며 "JD2가 나오면 파산할 거다, JD1이 컴백하려면 정동원이 활동을 열심히 해야 한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랄랄의 첫 팬미팅에 정동원이 함께했다는 소식도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랄랄은 "저는 평생 잊을 수 없다"라며 "그땐 이슈도 별로 없었다, 진짜 '찐팬'들만 올 때 와주셔서 놀랐다"라고 밝혔다.


이에 정동원은 "그때부터 팬이라 쭉 챙겨보고 있다"라며 "콘텐츠에 제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불러주시라"라고 마음을 전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