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10기 영식, 이번엔 다르다...첫 심야 데이트서 새로운 러브라인?(나솔사계)

0
댓글0
MHN스포츠

'나솔사계'가 설레는 심야 데이트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27일 방송을 앞두고 '골싱민박'의 '설렘 반 긴장 반' 심야 데이트 선택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제작진은 "첫 데이트 결정은 여자가 하겠다"고 '꽃들의 선택'으로 이뤄지는 첫 심야 데이트를 공지한다. 이에 10기 영식은 "와! 대박~"이라며 마침내 시작되는 '선택의 시간'에 긴장과 설렘을 드러낸다.

MHN스포츠

MHN스포츠

반면 3기 영수, 14기 경수, 22기 영식은 잔뜩 굳은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이를 지켜보던 MC 윤보미는 "(호감도가) 많이 바뀌었을지…"라며 남녀 출연자들의 속마음을 궁금해 하고, 경리는 "아까 (공용 거실에서) 식사하면서 바뀌었을 거 같아"라고 새로운 '러브라인 판도'를 예상한다.

잠시 후, 남자 출연자들은 여자들이 모여 있는 공용 거실로 가서 "가자!"라며 데이트 신청을 한다. 이에 윤보미는 "어떡해~"라고 안절부절 못 하는 등 자기 일처럼 과몰입한다.

그런데 10기 영식은 자신의 데이트 선택 결과를 확인한 뒤,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과연 이번에는 그가 '꽃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Plus, ENA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텐아시아래퍼 노엘, 부친 장제원 사망 이후 공개한 의아한 손편지…뭐라고 썼나 봤더니
  • MHN스포츠'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 근황 공개..."미국 MZ 코스 마이애미 갔다"(선넘패)
  • 매일경제4월 20일 결혼 폭주…신동엽·김종민·에일리 전부 불참, 심현섭 ‘한숨’
  • 머니투데이이태란,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남편과 소통 안 돼 트러블"
  • 뉴스1'55세 돌돌싱' 트로트 가수 "24세 연하 지인 딸에 반했다…5년간 연애"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