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문가영♥최현욱, 공개연애 밝히더니..야근 중 허리 안기 '달달'(그놈은 흑염룡)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둔 tvN ‘그놈은 흑염룡’에서 문가영과 최현욱이 24시간 착붙 공개 연애로 설렘지수를 치솟게 한다.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서 미국, 브라질, 멕시코, 프랑스, 호주, 인도 등 주요 국가를 포함한 109개 국가에서 4주 연속 TOP 1, 모든 회차 2049 시청률은 전국에서 케이블 및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극본 김수연/제작 스튜디오N/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흑역사가 되어버린 첫사랑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과 가슴 속 덕후 자아 흑염룡을 숨긴 채 살아가는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의 봉인해제 오피스 로맨스로, 어릴 적 온라인 게임에서 만나 최악의 인연으로 남은 두 사람이 직장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말랑말랑한 첫사랑 재회기를 담은 작품.

지난 방송에서는 반주연(최현욱 분)이 백수정(문가영 분)을 위해 본부장직에 복귀하는 엔딩으로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단 2회 남아있는 ‘그놈은 흑염룡’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밤낮없이 24시간 공개 연애 모드에 돌입한 수정과 주연의 스틸이 공개돼 설렘을 유발한다.

우선 수정과 주연이 야근 중 찰싹 붙어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단둘이 비밀 연애를 했던 본부장실을 벗어나 수정의 자리에서 애정 행각을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야근으로 지친 주연은 수정을 끌어안고 에너지를 충전하고, 수정은 주연을 다정하게 감싸 안아 설렘을 극대화시킨다.

이어 직원들과의 회식 자리에서도 꼭 붙어 앉은 두 사람이 눈길을 끈다. 직원들 앞에서 앙숙처럼연기했던 비밀 연애와는 다르게 이제야 비로소 나란히 앉아 회식을 즐기는 모습이 광대를 들썩이게 한다. 공개연애의 맛을 알아버린 듯 탬버린을 치며 활짝 웃는 두 사람의 행복한 미소가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회사를 벗어나 야외에서도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캠핑 데이트를 즐기는 수정과 주연의 모습도 공개됐다. 특히 온라인 게임으로 만나 첫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이 현실에서 젠가 게임을 즐기며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내는 한편, 하루 24시간 회사 안이나 밖에서도 딱 붙어 있는 이들의 달달한 분위기가 전해져 설렘을 치솟게 한다.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11회, 최종회는 오는 24일(월) 저녁 8시 50분부터 연속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tvN 그놈은 흑염룡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