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프콘,♥송해나와 '열애설' 현실 되나 "부부 예언 있을 수도" (관상학개론)[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데프콘의 연애운이 공개된 가운데,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다.

지난 20일 '티티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는 '나는솔로 #데프콘 졸업 임박… 올해 안에 결혼 선언?'이라는 제목의 '관상학개론2'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데프콘이 출연했다.

이날 데프콘은 과거 '무한도전'에서도 만났던 관상 전문가 박성준과 재회해 자신의 연애운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박성준은 "조금 찌는 얼굴이 지금보다 좋을 수 있다"며 "그래서 올해는 약간 여자 운이 좀 들어오는데, 많이 들어올 수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그런데 이게 조금 더 안정되게 결실을 맺는 건 내년과 후년이 될 가능성이 높다"며 "내년과 후년에 굉장히 괜찮은 인연이 들어올 가능성이 있고, 만약 이 기회를 놓치면 58세, 59세로 갈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데프콘은 "그러면 무조건 잡아야겠다"고 말했다.

박성준은 "(데프콘) 본인은 사실 오랫동안 본 사람이 좋다. 주변에서 규칙적으로 오래 본 사람과 인연이 있을 수 있다"고 설명했는데, 이에 '나는 솔로'를 함께 진행하는 송해나는 '설마'하는 반응을 보이더니 손사레를 쳤다.


이와 함께 박성준은 "데프콘 님은 자신의 여자에 대해서 무작정 에너지를 쏟고 사랑을 주고 헌신적으로 할 수 있는 기질이 별로 없다"고 덧붙여 데프콘을 좌절케 했다.

송해나는 "여성분들의 얼굴 상이 있지 않나. 어떤 상이 맞을 것 같냐"고 물었고, 박성준은 "얼굴이나 체구가 너무 크거나 골격이 큰 사람과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진단했다.



이에 송해나는 "이 오빠 키 큰 여자 좋아한다"고 반응했고, 데프콘은 "아니다. 키 큰 여자 아니다. 나 작고 아담한 여자 좋아한다"고 반박했다.


끝으로 데프콘은 송해나와의 궁합에 대해 물어봤는데, 박성준은 "데프콘 님에게 해나 씨는 나를 비추는 영원한 태양"이라며 "마음자리가 굉장히 잘 맞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런 식의 부부의 연이 있을 수도 있다"고 말해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그는 "두 분은 일단 일을 해야하는 관점에서 같이 일을 하면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부분이 강하고, 송해나 님은 전체가 양기로 가득 찬 양팔통 사주를 갖고 태어났다"며 "데프콘 님이 생각보다 음기가 강하다"고 말해 두 사람의 궁합이 잘 맞음을 언급했다.

사진= '관상학개론'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오세훈 용산전자상가
    오세훈 용산전자상가
  5. 5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