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청각 장애 아이돌' 빅오션, 4월 컴백한다…새로운 변신 예고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세계 최초 청각 장애 아이돌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오는 4월 새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다.

21일, 소속사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는 “빅오션(찬연, 현진, 지석)이 내달 새 미니 앨범을 발표한다”라고 밝히며 빅오션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이어 “프로모션 스케줄러도 곧 공개할 예정으로, 새 앨범에서는 기존의 청량했던 콘셉트에서 벗어나 빅오션의 성숙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여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빅오션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Follow’ 이후 약 5개월 만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빅오션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했다.

‘세상을 크게 놀라게 한다’라는 뜻과 함께 바다 같은 잠재력을 가지고 바다처럼 전 세계로 뻗어나가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는 빅오션은 지난해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정식 데뷔했다. 빅오션은 데뷔 후 ‘빛(Glow)’, ‘BLOW’, ‘SLOW (Feat. Young K (DAY6))’, ‘FLOW’를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했고, 국내외 높은 관심을 받으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었다.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ollow’를 성공적으로 마친 빅오션은 오는 4월 첫 번째 유럽 투어 ‘Underwater’를 개최한다.


수면 아래의 본능과 잠재력을 깨워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Underwater’는 오는 4월 19~20일 스위스 로잔을 시작으로 23일 이탈리아 밀라노, 24일 영국 런던, 26일 프랑스 파리, 27일 프랑스 몽펠리에까지 총 5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사진 =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