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친환경 패키지여행 탄생…모두투어, 지속가능한 프랑스 기획전 출시

매일경제 김혜성 여행플러스 기자(mgs07175@naver.com)
원문보기
프랑스 북부부터 남부까지 다채
지속가능한 친환경 여행상품 선봬
3·6·9명 함께 예약 시 특별 할인도


몽생미셸 / 사진=모두투어

몽생미셸 /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친환경 패키지여행 상품 ‘줌 인(Zoom in) 프랑스’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친환경 에어프랑스-KLM을 이용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지속가능성을 인증한 항공유(Sustainable Aviation Fuel·SAF)를 사용하는 항공편을 이용하는 게 특징이다. SAF는 폐식용유와 합성 연료 등을 활용해 생산하며 기존 화석 연료 대비 탄소 배출량을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연료다.

이번 기획전은 파리·몽생미셸 등 프랑스 대표 인기 여행지를 방문한다. 북부 노르망디부터 남부 마르세유까지 다채로운 지역을 포함한 상품을 선보인다. ‘에어프랑스 비즈니스’, ‘모두시그니처’, ‘프랑스 일주’, ‘프랑스 연계 서유럽’ 상품 등 총 4가지 영역으로 구성해 고객 취향에 맞춘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니스 / 사진=모두투어

니스 / 사진=모두투어


대표 상품 ‘[모두시그니처] 프랑스 일주 9일’은 팁, 선택관광, 쇼핑 강요가 없는 상품으로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중간 항공 탑승으로 이동 시간을 최소화하고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숙박한다. 북부에서 남부까지 프랑스 핵심 지역을 모두 볼 수 있는 일정으로 베르동 협곡, 생떼밀리온 지역 포도주 양조장 방문, 항구 마을 빌프랑슈쉬르메르 등을 방문한다.

물 위에 떠 있는 천사의 수도원이라 불리는 몽생미셸 수도원, 에즈 열대 정원, 오랑주리 미술관 등을 방문한다. 파리 낭만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센강 유람선 바토무슈 탑승도 특전으로 제공한다.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 56층 르시엘드파리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고 에스카르고·부르기뇽·수플레 오믈렛 등 프랑스 지역별 미식 체험도 즐길 수 있다.

현재 3·6·9명 예약 시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3명 예약 시 10만원, 6명은 50만원, 9명은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모두투어는 지난 23년 에어프랑스 KLM과 ‘SAF 파트너십을 체결한 뒤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지속 가능한 여행은 단순 유행이 아닌 필수적인 가치임을 인식하고 앞으로도 환경과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