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두번 이혼' 이지현, 혼자 아이들 키우며 열공…"미용사 됐다" 깜짝소식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그룹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미용 국가고시 준비 1년3개월 만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이지현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미용 국가고시 준비 1년3개월 만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이지현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칠전팔기 끝에 미용사가 됐다.

이지현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칠전팔기… 말이 씨가 될 줄 알았을까"라며 "1년하고도 3개월 걸렸다. 근데 13년 걸린 것 같은 느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올렸다.

사진 속 이지현은 실습용 헤어 마네킹과 머리를 맞대고 있다. 다른 사진은 국가고시 합격 여부 확인 사이트를 캡처한 것으로, 공지에는 "이지현님 미용사(일반) 실기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적혀 있다.

2023년 헤어디자이너 도전을 선언한 이지현은 필기시험엔 비교적 빠르게 합격했으나 실기시험에서 여러 차례 고배를 마셨다.

이지현은 "하도 떨어져서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허리가 휘청, 몸도 마음도 휘청"이라며 고된 여정을 돌아봤다.

이어 "미용 많이 어렵다. 아주 많이. 물론 제가 못 한 것도 있지만"이라며 "도전하는 일 있거나 미용 준비하는 분들 저를 보고 위로 삼고 힘내시라. 저는 그 어느 때보다 감사하고 기쁘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지현은 2006년 쥬얼리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2013년 회사원과 결혼해 두 자녀를 낳았으나 2016년 이혼했다. 이듬해 안과 전문의와 재혼했지만 2020년 또 한 번 이혼을 겪었다. 현재는 두 자녀를 홀로 키우고 있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