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준형 기자] 28일 오전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 언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놀던 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방(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이 뭉친 노 필터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냈다.이지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28 / soul1014@osen.co.kr |
[OSEN=강서정 기자] ‘살아보고서’가 첫 의뢰인으로 나선 배우 김응수의 활약상이 기대되는 예고편과 3MC 김성주, 이지혜, 제이쓴의 해외살이 로망이 담긴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오는 26일 첫 방송하는 MBN·MBC드라마넷 신규 예능 '살아보고서'는 해외살이를 꿈꾸는 다양한 의뢰인의 조건과 목적에 맞게 해외 국가는 물론, 맞춤형 생활 가이드와 더불어 놀랍고 흥미로운 꿀팁을 선사하는 ‘신개념 해외살이 지침서’다. 김성주, 이지혜, 제이쓴이 '살아보고서'의 스튜디오 MC로 뭉쳐, 현지에서 살아본 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생생한 정보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을 전한다. 이들은 현지 거주자와의 화상 통화와 전문가 조언 등을 통한 크로스 체크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첫 번째 ‘살아볼 의뢰인’으로 등장한 김응수의 '해외살이'에 대한 로망에 맞는 나라를 추천해주는 예고편을 네이버TV 및 유튜브 등 각종 공식 채널에 업로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이지혜 팀장과 제이쓴 팀장은 ‘인도네시아 발리 VS 태국 치앙마이’를 김응수에게 추천해 ‘살아본 가이드’가 보내온 영상을 함께 확인해본다. 그런데, 김응수는 “묻고 더블로 가자”라며 해외살이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는가 싶더니, 발리의 전기세 가격을 듣자 “어휴, 비싸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해 웃음을 안긴다. 급기야 그는 이지혜가 “왜 자꾸 (원하는 해외살이) 조건이 바뀌시냐? 앞뒤가 안 맞는다”고 따지자, "아니, 누구는 맞아요?!"라며 버럭 받아친다. 과연 두 사람이 티격태격 한 이유가 무엇인지에 궁금증이 치솟는 한편, 예고편에는 발리와 치앙마이에 있는 화려한 독채 풀빌라부터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콘도, 고급스러운 외관의 타운하우스,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산속 뷰 맛집 등 해외살이 로망을 자극하는 현지 집들이 담겨 있어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사진] MBN, MBC드라마넷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