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캥거루 남편, 금주 결심 1일 차부터 소주 마셔…"화장실서 양치컵으로 먹었다" (‘이혼숙려캠프’)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이혼숙려캠프’ 캥거루 남편이 금주를 결심하자마자 술을 마시는 모습이 그려졌다.

20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술을 끊지 못하는 남편과 아들을 과보호하는 아내의 갈등으로 캠프에 입소한 '캥거루 부부'가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캠프 첫째 날 화장실 양치 컵으로 술을 마셨다는 캥거루 남편. 이후 남편은 금주를 결심했지만 술을 마시는 모습이 포착됐다. 남편은 도시락으로 나온 메뉴를 언급하며 “닭볶음탕을 좋아한다. 카메라가 있어서 (술을) 먹으면 걸리고”라고 밝히기도.

술을 참지 못해 양치 컵에다가 몰래 소주를 따른 남편은 회색 수건을 이용해서 컵을 화장실로 운반했다. 나름 치밀한 전략으로 화장실에서 몰래 술을 마신 것. 이후 남편은 “한 잔 마시고 안주를 많이 씹었다. 몰래 마셔서 그런거 더 맛있더라고”라고 인터뷰를 통해 전했다.


이후 캥거루부부의 법률상담이 이어졌다. 술은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남편은 “절주. 여기 와서 먹었다”라고 말하기도. 금주에 대해 남편은 “현재로선 자신이 없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를 들은 변호사는 유책이 90% 이상이라는 말을 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이혼숙려캠프'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