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캥거루 부부 아내 "아들 독립 안 하면 이혼? 남편 나가라고 할 것" (이혼숙려캠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캥거루 부부 아내가 아들의 독립에 예민함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부부의 집에서 얹혀사는 아들을 둔 캥거루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아내는 양나래 변호사와 상담 중 아들의 독립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상담을 받으면서 인지를 했다. 아들이 독립할 여건이 되면 독립을 시킬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내 "만약에 우리 아들이 독립을 안 한다고 해서 나와 이혼하겠다고 하면 이혼하겠다. 자식을 버리고 남자한테 갈 수는 없다. 저는 남편한테 나가라고 할 거다. 그렇게 못 내보낸다. 아들은 가만히 내버려뒀으면 좋겠다. 자기가 자기 아들로 생각 안 하고 남이라고 생각하지 않나. 자기가 몸만 왔다고 남의 자식도 몸만 나가라고 하냐"고 화를 냈다.



상담 후 함께 점심을 먹던 남편은 아들의 독립 문제를 꺼냈다. 남편은 "무조건 나가라고 한다고 나가지는 게 아니지 않나. 내가 술 끊는 걸 구체적으로 이야기했듯이 애들도 몇 달 안에 나가라는 식으로 이야기 해보자"고 제안했다.

그러자 아내는 "네가 독립해. 네가 독립하면 끝나는 거다. 갑자기 식욕이 확 달아난다. 간이 배 밖으로 튀어나왔구나. 겁을 상실했네. 하긴 내가 요즘 너무 잘해줬지"라며 험한 말을 이어갔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2. 2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이탈리아 멜로니 총리
    이탈리아 멜로니 총리
  5. 5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카리스마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카리스마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