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캥거루 부부' 아내, 子 여친 고기 투정 '잘못' 인정 "너무 오버했다" ('이혼숙려캠프')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캥거루 부부'의 심리극 치료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술을 끊지 못하는 남편과 아들을 과보호하는 아내의 갈등으로 캠프에 입소한 '캥거루 부부'가 부부 심리극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캥거루 남편과 부부를 연기한 진태현과 박하선은 실감 나는 부부의 생활 연기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앞서 방송에서 가족들이 방바닥에 앉아 고기를 구워 먹는 모습을 재연했고, 아들과 아들의 여자친구만 감싸고 남편에게 타박을 줬던 아내는 심리극 치료가 종료된 다음 남편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남편에게 속 좁다고 질타했던 아내는 "창피하기도 하고 한심했다. 우리 아들 여자친구가 너무 오버한 거 같다고 할까요? 내가 야단을 치고, 남편한테 미안하다고 양해를 구했어야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남편도 "후회스럽고 놀랐는데 실제처럼 연기를 흡사하게 해주셔서 거친 언행을 돌아보게 됐고, 후회가 많이 됐다"고 전했다.



이어 캥거루 남편은 하늘나라로 떠난 동생에 대한 진심도 전했다. 그는 친동생 역할을 한 진태현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눈물을 흘렸다. 캥거루 남편은 "동생한테 미안하다고 그 말을 해주고 싶다"고 진심을 전했고, 아내도 "제가 본 남편은 자기만의 인생을 살아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죽기 전에 건강히 자기 인생을 누려보면 좋을 것 같다"며 눈물을 흘렸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