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솔로 컴백' NCT 마크, 4월 3일 리스닝 파티 개최…전곡 최초 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NCT 멤버 마크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프라이빗 리스닝 파티를 개최한다.

마크는 4월 3일 솔로 앨범 '더 퍼스트푸르트(The Firstfruit)' 발매를 기념해 '마크'스 홈커밍(Mark's Homecoming)'을 개최,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앨범 전곡을 선보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번 리스닝 파티에서는 마크가 직접 큐레이팅한 첫 솔로 앨범 플레이리스트를 들려주고, 앨범 준비 과정과 곡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할 예정이며, 마크의 스페셜 어쿠스틱 라이브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인다.

더불어 '캐나다 보이' 마크의 홈커밍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는 만큼, 마크가 캐나다에서 즐겨 먹던 최애 간식과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팬들과의 마크의 따뜻한 추억을 나누며 유쾌한 순간을 만들어갈 전망이다.

마크의 첫 솔로 앨범 '더 퍼스트푸르트'는 타이틀곡 '1999(일구구구)'를 포함한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향 토론토, 첫 이주지 뉴욕, 유년 시절을 보낸 밴쿠버, 꿈을 실현하는 서울까지 마크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듯한 음악이 담겨있다.

한편, 마크의 첫 솔로 앨범 '더 퍼스트푸르트'는 4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