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교황듀스 101"…'콘클라베' 2주 만에 16만 입소문 흥행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관객 성원에 응답…캐릭터 엽서 제작 눈길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개봉 14일 만에 누적관객수 16만 명을 돌파한 영화 ‘콘클라베’(감독 에드워드 버거)가 입소문을 타고 장기 흥행 중이다.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영화 ‘콘클라베’ 측이 극 중 ‘콘클라베’ 투표지를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릭터 엽서를 제작해 관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으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개봉 단 14일 만에 16만 관객을 동원시킬 정도로 흥행 열풍의 중심에 선 ‘콘클라베’가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굿즈를 선보인다. 극 중 ‘콘클라베’를 끌어가는 핵심 인물 6인의 모습이 각기 담긴 캐릭터 엽서 6종으로, 엽서 뒷면에는 영화 속 ‘콘클라베’ 투표지를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최근 ‘콘클라베’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 ‘프로듀스 X 101’을 패러디한 ‘교황듀스’로 화제를 모으며 입소문 흥행에 힘을 보탰다. 이에 해당 굿즈는 관객들에게 영화를 뜻깊게 소장할 수 있는 소품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6종 엽서는 3월 22일부터 영화가 상영되는 극장에서 배포될 예정으로,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화 공식 SNS 그리고 각 극장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클라베’는 새로운 교황을 선출하는 ‘콘클라베’의 은밀한 세계 뒤에 감춰진 다툼과 음모, 배신을 파헤치는 올해 가장 지적이고 영리한 시크릿 스릴러다. 개봉 직후 동시기 개봉작 중 압도적인 예매율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기류를 형성, 개봉 9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한 이후 또 14일 만에 16만 관객 동원에 성공하며 연일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특히 CGV 골든 에그 지수 98%를 유지하며 꾸준히 입소문을 자아내고 있는 것은 물론, 스토리, 연출, 연기, 음악, 미술 등 다방면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수작으로 N차 관람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어 앞으로도 흥행 열기가 쉽게 식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연일 흥행 기록을 갱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콘클라베’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