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진천교육지원청·진천서·진천군, 학폭예방·교통안전 캠페인

뉴스1 이성기 기자
원문보기

21일 진천고, 24일 진천여중서 등하굣길 캠페인 진행



진천교육지원청과 진천경찰서, 진천군은 20일 옥동초등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과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진천교육지원청 제공)/뉴스1

진천교육지원청과 진천경찰서, 진천군은 20일 옥동초등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과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진천교육지원청 제공)/뉴스1


(진천=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 진천교육지원청은 20일부터 4월 2일까지 학교폭력예방·교통안전 관계기관 합동 캠페인과 교외 생활지도를 한다고 밝혔다.

20일에는 옥동초에서 등굣길 캠페인을 전개했다. 진천교육지원청, 진천군청, 진천경찰서, 진천군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유해환경감시단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행사에서는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 홍보물을 배부하고, 학교 주변 유해환경을 점검하며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 환경 조성에 힘썼다.

학생들 사이에서 문제가 되는 각종 청소년범죄(청소년 도박, 딥페이크 등)에 대한 위험성도 함께 홍보했다.

이번 관계기관 합동 캠페인은 21일에는 진천고, 24일에는 진천여중에서 등하굣길 캠페인을 진행하고, 4월 2일에는 진천읍 일원에서 야간 교외 생활지도를 할 예정이다.

서강석 교육장은 "학교폭력 예방 및 교통안전 관계기관 합동 캠페인으로 학생들이 공감·동행의 온전한 배움터 안에서 행복한 학교생활을 영위하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손휘택 진천경찰서장은 "관계기관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모든 학생들이 마음 놓고 학교에 갈 수 있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동참하겠다"라고 했다.

sk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