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호준, 연극 '킬링 시저'로 무대 복귀…셰익스피어 명작 현대극으로 재탄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손호준이 연극 '킬링 시저'로 무대에 복귀한다.

지난 19일 공연제작사 토브씨어터컴퍼니는 영국 대문호 셰익스피어의 명작 '줄리어스 시저'를 현대적으로 재창작한 연극 '킬링 시저'가 오는 5월 개막한다고 밝혔다.

'킬링 시저'는 공화정을 지킨다는 명분으로 벌어진 시저 암살이 결국 또 다른 독재자를 탄생시키는 아이러니를 그린 작품이다. 연출가 김 정과 작가 오세혁이 현대극으로 새롭게 해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로마의 절대적 지도자인 시저 역에는 손호준과 연극배우 김준원이 캐스팅됐다. 손호준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큰 인기를 얻은 이후 스크린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

정치적 야망과 공화국 수호의 명분 속에서 갈등하는 카시우스 역은 뮤지컬 배우 양지원이 맡았다. 또한, 공화국의 이상을 위해 친구를 배신하는 딜레마에 빠지는 브루터스 역은 배우 유승호가 연기하며, 그는 '엔젤스 인 아메리카' 이후 두 번째 연극 무대에 도전하게 됐다.

연극 '킬링 시저'는 오는 5월 10일부터 7월 20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