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황동주♥이영자 '전참시' 만남 성사…처음 손잡은 날 설렘 고백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MBC

MBC


MBC

MBC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 국민이 응원하는 화제의 커플 황동주와 이영자의 만남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성사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39회에서는 이영자를 향한 마음을 거침없이 드러냈던 배우 황동주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영자에게 적극적인 호감을 표시해 온 황동주의 커플 성사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진솔한 속마음이 공개된다.

황동주는 스튜디오 녹화 전부터 이영자의 대기실을 방문, 참견인들의 호기심을 폭발시킨다. 또한 녹화 내내 이영자를 향한 솔직한 감정을 내비치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특히 화제가 됐던 두 사람이 처음 손잡은 날의 긴장감과 설렘을 생생한 후기로 풀어놔 모두를 설레게 한다.

이어 참견 영상에서도 두 사람의 핑크빛 무드가 이어진다. 평소 자주 들른다는 단골 빵집에 방문한 황동주는 흥이 오른 모습으로 빵을 고르기 시작한다. 이는 마치 과거 이영자가 빵집을 방문했던 모습과 너무 흡사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황동주는 그의 집에서도 두 사람의 비슷한 식습관을 공개해 참견인들의 큰 환호를 이끌어 낸다. 과연 이영자와 똑 닮은 황동주의 식습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황동주는 강도 높은 운동과 다양한 영양제, 화장품 전용 냉장고에 보관된 수많은 화장품을 공개하며 본인만의 동안 비결도 선보인다. 이어 빨래를 뒤집어 세탁망에 넣고 세탁기를 돌리는가 하면, 직접 요리한 건강식을 챙겨 먹는 등 깔끔함과 건강함이 돋보이는 루틴까지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황동주의 반전 취미 생활 역시 베일을 벗는다. 건강한 식단과 루틴으로 감탄을 자아냈던 황동주이지만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반전 취미생활을 공개, 참견인들은 물론 이영자의 걱정을 한 몸에 받는다고. 황동주의 반전 있는 일상이 그려질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