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안정환, ‘불법 의혹’ 휩싸였다 “아들 운동회 나갔을 뿐”... 무슨 일?

0
댓글0
세계일보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유튜브 채널 ‘이혜원의 멋진언니’, 이혜원 인스타그램 캡처


전 축구선수 안정환이 때아닌 불법(?) 의혹에 휩싸인다.

20일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는 ‘이탈리아 패밀리’ 권성덕 줄리아 조이아 가족이 출연한다.

세계일보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캡처


이날 이들 가족은 이탈리아 볼리냐에서 열린 박람회에서 ‘오징어게임2’에 나오는 전통놀이를 체험한다.

권성덕은 아침 일찍부터 딸 조이아와 함께 팽이 돌리기와 딱지치기를 연습한다. 이후 비장한 마음을 안고 박람회장으로 향했으나 게임보다 이정재 성대모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안정환으로부터 “오랜만에 경고 한번 들어가야겠어”라는 잔소리를 듣는다.

잠시 뒤 박람회장에 도착한 ‘이탈리아 패밀리’는 ‘오징어게임2’ 속 병정들과 ‘프런트맨’들에 반가워한다. 행사 사회자로 무대에 오른 권성덕은 수백명의 사람들과 함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선보여 애국심을 자극한다. 특히 ‘둥글게 둥글게’ 게임이 시작되자, 유세윤은 “유럽의 유명한 클럽에서 ‘둥글게 둥글게’ 노래를 EDM으로 편곡해 틀고 있더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훈훈한 분위기 속 권성덕은 직접 준비한 제기차기 게임도 진행한다.

그런데 이 때 제기를 본 안정환은 “내가 축구만큼 제기도 잘 찬다. 발로 차는 건 다 똑같아”라고 말해 놀라움을 더한다.

안정환이 ‘제기차기 부심’을 드러내자 그의 와이프 이혜원은 “둘째 리환이의 학교 운동회에서 안정환이 제기차기 대표로 나간 적이 있다”고 증언해 놀라움을 유발한다.

이를 들은 유세윤은 “불법 아니야? 다른 아버님들의 사기가 한참 떨어졌겠네”라고 항의해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안정환은 지난 2001년 이혜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 리원, 아들 리환을 두고 있다. 딸 안리원은 미국 명문 사립대인 뉴욕대학교(NYU) 스포츠 매니지먼트 과에 재학 중이며, 초4 때부터 트럼펫을 시작한 안리환은 지난 2022년 최연소 트럼펫 연주자로 카네기홀 무대에 서 화제를 모았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세계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세계일보신동엽 "심현섭·김종민·에일리 결혼식 다 안 가"…불참 선언, 이유는?
  • MHN스포츠'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 근황 공개..."미국 MZ 코스 마이애미 갔다"(선넘패)
  • 더팩트노엘, 父 장제원 사망 후 공개한 편지…"사랑해 0531에 봐"
  • 매일경제4월 20일 결혼 폭주…신동엽·김종민·에일리 전부 불참, 심현섭 ‘한숨’
  • 머니투데이이태란,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남편과 소통 안 돼 트러블"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