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와인1병에 수천만원" 이수경, 어마어마한 '술테크' 깜짝 공개 ('솔로라서')

OSEN
원문보기

[OSEN= 김수형 기자]‘솔로라서’에서 이수경이 어마어마한 술테크를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SBS플러스, 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서 이수경이 출연했다.

아침에 일어난 이수경이 그려졌다. 하지만 컨디션이 안 좋아보이는 이수경은 “사실 어제 술을 마셨다”며 숙취에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밤새 구토했을 정도라고. 이수경은 “소소하게 마시려했는데 그렇게 됐다”며 민망,“술과 함께한 세월이 몇십년 됐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그러면서 “죽었다가 살았다가 반복이다”고 했고 제작진은 “혹시 매일 술을 마시냐”고 하자이수경은 “그렇게 되나요”라며 별명이 ‘이술경’ 이라고 해 폭소하게 했다. 신동엽은 “방송에서 숙취공개 여배우는 최초다 구토하면서 마시는건 진짜 술꾼”이라 인정, 계속해서 숙취로 괴로워하는 이수경 보며 “여자 이경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다행히 주사는 없다는 이수경은 “주사는 잠, 많이 웃는다”고 하자 신동엽은 “주사 많으면 주변에 사람이 없다”며 공감했다.

이어 와인바 수준의 와인창고도 공개했다.무려 120병의 와인과 샴페인이었다. 고급와인까지 모은 이수경은 “술테크가 된다”며 “5병은 특히 살 때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했다. 심지어 현재도 가치가 계속 오르고 있다는 것. 이수경은 “말하기 곤란하다, 시세차익 심하게 많이 봤다”며 “현재 최소가가 수천만원, 그렇게만 하겠다 세계 최고 와인 중 하나다”며 해당 와인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